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컨슈머

KT 인터넷 TV 위약금 조회하는 방법

by 아껴야 산다 2020. 6. 15.
반응형

* KT 올레 인터넷과 TV 위약금 조회 방법

 

 

 

 

 

KT 올레 인터넷과 TV를 쓰는 경우 위약금이 얼마일지 궁금한 경우가 있습니다.

제가 지금 그런 경우인데요.

SKB로 보조금 받고 갈아타는 방법이 있다고 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어플로 조회해 보았네요.

KT 올레로 인터넷과 TV 사용한지 1년 좀 지난 시점이었구요.

 

 

 

 

 

어플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받았습니다.

'마이 케이티'로 진행을 해보았네요.

위약금 조회는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접근기능도 확인을 눌러주시구요.

요새 이렇게 개인정보 보호법이 강화되어서 그런가 봅니다^^

 

 

 

 

 

 

로그인을 우선 해주시고~

평소에 사용하시던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하시면 되십니다^^

 

 

 

 

 

 

요즘엔 간편로그인이라 해서 네이버나 카카오로 연동하는 것이 가능해서 편리한 것 같습니다.

KT 위약금 조회도 편리하게~

 

 

 

 

 

로그인을 하시면 지금 현재 포인트와 사용중인 현황이 나옵니다.

160포인트... 있네요. 그리고 사용중인건 인터넷과 TV 결합입니다.

이제 KT 인터넷과 TV 위약금을 조회해보려 하네요^^

 

 

 

 

 

마이페이지로 일단 가시면 아래 가입정보란이 보입니다.

점차로 해지관련해서 어렵고 복잡하게 계속 변경되어 찾아보기가 어려웠습니다.

오른쪽 아래에 '온라인 해지접수'로 가시면 되십니다^^

 

 

 

 

 

 

해지 신청은 누르지 마시고요^^

인터넷을 조회해보니 떠헉! 25만원...

KT 인턴세 해지 위약금 세네요...

 

 

 

 

 

 

이게 끝이 아닙니다.

KT 올레 TV 해지 위약금도 따로 있지요.

떠헉. 10만원정도...

위약금 둘이 합하면 35만원 정도네요.

SKB 신규3년 약정으로 가면 저거만큼 줄지 모르겠습니다.

해약은 보류... 3년 쓰는걸로 가야겠네요^^

 

 

스마트 컨슈머들 가운데 인터넷과 TV 가입시 받는 현금지원을 잘 이용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KT SKT 이런 곳들은 거기에 맞춰서 위약금을 정해놓는 것 같네요.

뛰는자 위에 나는자... 가 존재한다는 사실.

1년 지나서 해지를 고려해보시는 분들은 위약금 조회를 꼭 해보시고 신청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저는 그대로 KT 쓰는걸로...

 

 

이상 KT 인터넷과 TV 해지 위약금을 조회해보았습니다.

다들 스마트한 소비자가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